본문 바로가기
Move Together 현대모비스가 함께 하는 따뜻한 동행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자원봉사] 현대모비스, "소외이웃과 함께 따뜻한 설 맞이해요" 2016.02.25

현대모비스는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5일까지 2주에 걸쳐 전국 120여개 자매결연단체와 결연가구를 방문해 설 맞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즐겁고 따뜻한 명절을 위해 소외이웃들과 온정을 나누자는 취지로 무려 1천여 명의 임직원이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한다.

 

현대모비스는 사회취약계층에 대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 2003년부터 보육원, 장애인 시설 등 복지단체와 자매결연을 맺고 전사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매월 실시하고 있다.

 

현대모비스는 이번 설 맞이 봉사활동을 통해 총 1 5천만 원어치의 재래시장 상품권을 각 복지단체와 결연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소외이웃을 찾은 임직원들은 만두와 떡국을 함께 만들고, 윷놀이 등 민속놀이도 즐기며 푸근한 명절 분위기를 나눈다.

 

현대모비스 홍보실장 장윤경 상무는 소외이웃을 돕기 위한 사내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가 해를 거듭할수록 늘어나는 것을 뜻 깊게 생각하고 있다사회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사회 전반으로도 확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6설맞이봉사활동11.jpg (80 KB)  

2016설맞이봉사활동22.jpg (80 KB)  

※사진설명 

1. 현대모비스 임직원들이 2일 종로장애인복지관을 찾아 장애인 가정에 전달할 만두를 빚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 현대모비스 직원이 2일 종로장애인복지관을 찾아 장애아동과 함께 장애인 가정에 전달할 만두를 빚고 있다.

목록